올해로 13주년을 맞은 청년 멘토링 축제 MBN Y 포럼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다. MBN Y 포럼 2023은 2월 15일 (수)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이번 포럼의 주제는 ‘This is Me!, 이게 나야!’이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MBN Y 포럼은 △개막쇼 △두드림쇼 △와이쇼 △영웅쇼 등으로 구성되며, 이번 ‘영웅쇼’에는 올해 TV 프로그램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서혜진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서혜진 대표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연달아 히트시켰던 장본인이다. SBS에서 TV조선으로 이적한 뒤 ‘아내의 맛’과 ‘연애의 맛’등 차별화된 방송 포맷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고, 최근의 ‘우리 이혼했어요 시리즈와 ‘국민가수’ 또한 그의 작품이다.
서 대표는 작년 6월 TV조선을 떠나 독립 제작사인 크레아스튜디오를 설립하여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서 대표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는 오디션 리얼리티 전문 콘텐츠 제작사로 현재 종합편성채널인 MBN과 함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을 제작했다.
방송사 PD에서 콘텐츠 제작사의 대표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서혜진 대표의 이야기는 2월 15일 개최되는 MBN Y 포럼 202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혜진 대표가 연사로 참여하는 ‘영웅쇼’는 2월 15일 오후 2시 25분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 MBN Y 포럼 2023
- 일시 : 2023년 2월 15일(수), 09:00~16:15
- 장소 : 서울 장충체육관
- 주제 : 이게 나야, This is Me!
[박수민 MBN Y 포럼 2023 서포터즈]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