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6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는 MBN Y 포럼 2022 '와이쇼'에서 필로스토리 공동대표 김해리가 좌장으로 나선다.
MBN Y 포럼 2022는 △개막쇼와 △두드림쇼, △와이쇼, △복세힘살쇼, △영웅쇼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음이 시키는 대로 해봐’라는 주제와 함께 진행되는 두 번째 세션 ‘와이쇼’에서는 이선용 목금토 대표/셰프, 트로픽스 스튜디오 대표 여신욱, 필로스토리 공동대표 김해리가 참가해 2030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독립문화기획자이자 스토리 경험 디자인 그룹 필로스토리 공동대표인 김해리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동양가배관 브랜드 디렉터의 일도 하고 있다고 한다. 필로스토리는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든다. 필로스토리에서 자체 개발한 스토리툴킷을 활용해 고유한 이야기 자산을 발견하고,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완성할 수 있다.
김해리는 삶에서 예술이 갖는 의미와 가치를 사유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예술적 경험을 만드는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 될 수 있을까>를 시작으로 나다움과 창조적 삶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나를 기록하며 발견하고 진짜 나를 찾는 필로스토리의 김해리 대표의 진솔한 이야기는 2월 16일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MBN Y 포럼 2022에서 들을 수 있다.
▶ MBN Y 포럼 2022
- 일시 : 2022년 2월 16일(수) 09:00~17:00
- 유튜브 생중계 : youtube.com/mbnyforum
[이하영 MBN Y 포럼 서포터즈]
Back to List